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호텔] 부산호캉스 일루아호텔

by amante. 2020. 9. 4.

부산 호텔 일루아 호텔



어제 블로그 시작하구 블로그에 푹 빠져버린
DY 입니다 👶🏻
바캉스시즌보다 좀 더 빨리
사회적 거리두기에 알맞는
호텔 + 바캉스 = 호캉스를 다녀왔는데요
부산 호텔하면 힐x 파라다xx 등등
유명한곳도 있지만 부산에서 저는
달맞이길을 참 좋아해요 ❤️
그래서 사진하나에 반해 정한
일루아호텔로 가보았어요

🥰🥰


제일먼저 마트에서 와인과 과일 , 치즈를 사고
친한동생과 함께 호텔로

그러고 호텔주차장에 차를대고
로비사진 ,,, 크흡 ,,,
사진을 어마무시하게 많이 찍어서
용량이 부족해 지워버린거에
매우 격하게 슬퍼버리네요 😭

그렇게 체크인을하고 저희 룸으로 가보면
문열자마자보이는 뷰
동화속에 온거만 같은 느낌이랄까요

홀리듯 짐을 후다닥 풀고
야외테라스로 따라가보면

일루아호텔 야외테라스

크 부산의 달맞이자락에잇는 호텔이라
앞에 씨뷰 + 시티뷰 공존하는
뽠 따 스 틱 황홀해버리죠
( 광고아닙니다 ^^ 정말 좋아서 그래요 ^^ )

🤳🏻그렇게 사진찍는걸 멈출수없는
배경에맞는 TPO를 갖추고
열심히 찍어주었답니다
거짓말안하고 2000장은 찍은거 같은..
( 일당받아야할수준인데 .. )
저는 해가 떨어질때까지 그렇게
계속 계속 계~~~속 찍사을 했죠

그러다 화장실을 가보니
O M G

일루아호텔 bathroom

욕실도 엄청컷는데
정말 이쁘지않나요 !!?
여심저격할 모든게 갖춰져 있더라구요

또한 욕실 기본세팅이
ETRO바디워시+헤어
향이 늠흐죠하~~😍

물장구치는 YJ

그렇게 욕실에서도 사진을
2000장가량 찍어대고

우리사진은 한 장 남겨두고 ^^

비키니는 아니더라도
드레스 입고서
드 디 어
! ! ! ! ! ! ! ! ! !

해가 떨어지기시작했어요
히히 이제 나의 쇼타임
YJ찍사님 열일 부타캐~요

간만에 여자놀이에 신난 DY
여자여자인가봐요
💃🏻💃🏻

갈증나서 와인으로 목을 축이며
다시 열심히 촬영 🤳🏻
누가보면 모델인줄
사진찍으러 왔다고 해도 안이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야외테라스에서 찰칵찰칵 🤳🏻
반대편보이는 동백섬과 시티뷰 씨뷰
정말 말로 표현못할정도로 이뻣답니다 💚

야외테라스에서 찍은 해질녘


오조오천장가량찍고 지친우린
🛀🏻🧖🏻‍♀️ 편하게 욕조샷을찍으며 몸을 풀었어요

(참고) 욕조샷은 해가좀 떠잇을때가 이쁠거같아요


씻고나와서 편한옷으로 갈아입은뒤
둘만의 소소한 파티를 시작하였답니다
🥂🍾🎉

모두다 아실 이xx 새우쉬림프
허접하기따로없는 핸드메이드와인안주

ㅎㅎㅎㅎㅎ
중간중간 갈증나서 와인한병을
다마시고 본격적으로 마시려는데
응????? 취기가 매우올라서 눈이감기는건 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저흰 딥슬립을 해버렸어요

그렇게 자고일어나서
부지런한 YJ덕분에 사부작대며 일어나서
또 오조오천장을 찍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술이 덜깻나봐요 ^^

YJ : 왜그렇게 커튼 붙잡고있냐고 ㅋㅋㅋㅋㅋ
( 커튼귀신인가봐요 )

그렇게 와인숙취로 해장을 하러
피자먹으러 갔습니다
🤦🏻‍♀️



저만알고싶은 그런곳이지만
이쁜건 같이보는 행복이 더커요
부산엔 호텔이 많다지만 구석구석 이쁜곳
이쁜추억 이쁜사진 남기기엔 일루아호텔
하트별점 ❤️❤️❤️❤️❤️


- 이쁘고 좋은덴 짱친부터 생각나는 DY -
짱친이랑 또 와야지

MJ ❤️ 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