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여행] 체스154 chess154재즈바

by amante. 2020. 9. 4.

부산여행 체스154chess154재즈바



DY 입니다 🤗
오빠와 첫 블로그 같이하는거에 맛들려버린
오늘 딱 🔥불금🔥이네요 !
요즘엔 불금이란 단어를 써본지가
언젠지 가물가물한 시기에
조금은 코로나에 영향없을 시기에
다녀온 딱 ! 불금에 맞는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

부산여행의 마무리
라이브공연보고 싶어서
겟올라잇과 고민고민하다가
MJ가 찾은 체스 154gogo!

요트투어후 황홀감과 벅참을 가슴에 앉고
해운대를 거닐며 간 체스154
사진 많았는데 용량으로 지운거에
내 손꾸락을 절단하고싶ㄴ......^^

그렇게 입구들어가서 예약자말하면
( 당일 입장도 가능하지만 저희는 기념일이라 예약을 했어요)

왼쪽편으로 요런 곳이 보이는데요
‘ 사실 나눈그냥 사진찍어준다한건데
인생샷 나온 짝꿍 MJ ‘
신나서 토끼강냉이 자랑하며 포즈취하는건
잠시뒤에 보시구여...


내부엔 각종 와인과 샴페인 등등등
한잔씩 다 홀짝이고싶은 마음 100000%였다지요 🎉
( 애미야 고삐를 풀어라 ~~~ )

Our day 첫 기념일 ❤️

공연 시작전에 나온 음식들
맨날 고기 회 막창 먹다가
정말 기름칠 앤드 너낌잇게 먹는 우리 😎
글라스로 칵테일 이맛 저맛 먹은게 신의한수였댜
( 보틀값이랑 또이또이란점 .. ^^ )

간만에 사람같은 모습에
셀카도 10000장 찍어대고

신난까불이와 귀걸이선물 자랑하는 나
언니 ~~~!!! 목소리 허스키 멋쪙 💙

공연에 팔려서
영상을 많이 못찍은게 한이야 😭😭


그러고 공연이 끝날동안
우리의 음주는 계속되었다고 한다

멋있는척 하는 MJ뽀시래기

이젠 아주 포즈도 척척
말안해도 잘하는 모데루 MJ
검은짐승은 거두는게 아니랫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미터 족히되보이는 MJ

사진확인하고 신나서
강냉이 12개보이는 모습은
잊.지.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안취함 원래 흥이많음


이렇게 불금다운 불금
작성하면서도 저때의 기분이
실감이 나는거같아서 설레설레 😌


마무리는 나의 영상으로
bye 👋🏻👋🏻👋🏻




MJ ❤️ 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