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울산캠핑] 강동몽돌해수욕장 노지캠핑

by amante. 2020. 9. 6.

[울산여행] 강동몽돌해변 캠핑


오늘은 캠퍼 DY 입니다
태풍오기 직전이라 제가 있는 울산엔
비바람 엄청난 일요일이죠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셨나요 ?
올해는 주말에 가 자주 오는거 같아요 ☔️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사회적거리두기도 가능하면서
둘이서도 할수 있는걸 곰곰히
MJ와 머리맞대며 생각해보다가
캠핑 ‘ 을 해보기로 하였답니다

저희가 살고 있는 울산엔 바다가 많이 있어요
정자 진하 일산지 몽돌 주전 등등등

저번 포스팅에 우연히 몽돌해수욕장에 들렸는데
바다하면 백사장이 생각이나는데
모래가 아닌 자갈로 되어있어
자갈이 파도에 쓸리는 소리가 참 듣기 좋았어요
무엇보다 사람들도 거의 없고 자유롭게
저희끼리만 힐링할 곳으로 안성맞춤이더라구요
🥰🥰🥰

캠핑장비가 하나도 없던 저희였지만
그렇게 장비 FLEX를 하게 되었지요 ...
사도 사도 배송이 와도 와도
왜 부족해 보이는걸까요 😅
( 첫 캠핑에 구색 다 갖추려는 플렉스의 삶 .. )

내돈내산 캠핑용품


쿠팡 러버인 MJ
배송 정말 정말 정말 빠르더라구요
기사님들 감사합니다 🙇🏻‍♀️🙇🏻💛






캠핑용품 언박싱중인데
나는 노가다 수준이였고 ..
여기가 택배회사인가 생각을 들게하였고 ..
😱😱😱

그렇게 신나게 차에 싣고서
장을 보고 첫 노지캠핑
그것도 초보 캠린이의 2박3일이 시작되었답니다

🏕
Let’s go !

밤에 출발을 하는바람에
조명으로 후다닥 텐트를 치고
간단히먹고 첫 캠핑에서의 첫날밤은 지나가고
잠이 많은 저에게 새벽6시부터 일어나서
프로사부작러 발동하게 해준 캠핑의 매력에
흠-뻑 빠져버렸답니다 💚

한밤중인 오빠를 뒤로하고
엉덩이가볍게 사부작사부작
우드용품을 세팅한 결과
뚜둥 ‼️

 


혼자 들떠서 요리조리 찰칵찰칵 🤳🏻
맑은 하늘 , 파도소리 , 블루투스음악 ,
낚시하시던 강태공분들 , 아침부터 재잘재잘
아이들의 소리를 배경삶아 사색에 잠길무렵
( 🎼 피쳐링 - 지금 이순간 )
MJ 기상 🚨 아침댓바람부터 저의 쫑알거림을
받아줄 짱친이 등장했죠 희희 👩‍❤️‍👨

일어나자마자 눈꼽도 안떼고 영화찍던 MJ

 

나의 소중한 곰돌잉


이른 아침이라도 바다 햇빛은 상당하더라구요
까치집지은 머리를 감추기위해
힙?스런 모자를 쓰고 aka.MJ로 변신
저만 웃긴거 아니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

그렇게 am 7:00 부터 프로 먹방러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목살 + 와사비 + 마늘 + 청양고추 + 쌈


밖에서 먹는 고기는 말안해도 아시죠 ‼️
눈뜨자마자 고기 + 맥주

오징어회 + 광어회


바다라 근처 회센터에서 산 광어회 + 오징어회
진로를 빠질수없구요 ^^

이베리코막창


그러고 한숨자고 일어나서
여기정말 대박 찐이에요
막창인데 이베리코막창 들어보셨나요 ?!
여긴 대박이라서 ⭐️맛집리뷰⭐️에 따로 올리겠습니다
J M T
포장해온 막창과 맥주를 캠핑와인잔에다
분위기잇게 먹었답니다

분위기내려고 꼴깝부리지만
이해해주세요 🥰
처음엔 다~ 이런거 아시죠~

중간중간 과자 아이스크림
앞에 편의점사장님을 거짓말안하고
백번 본거같아요 😅😅

미니 수박


또 한숨자고 일어나서
마트에서 사온 미니수박을 꺼내보았는데요
히히하지않나요 🍉

껍질이 얇고 속이 알찹니다

 


한번 먹는거 제대로 먹는 저희이기에
칼로리 ? 그게 뭐죠 ?
맛있게 먹기위해 연유 + 딸기우유
연유를 거의 들이부었답니다

🍉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

그렇고 먹고 한숨자고 먹고 한숨자고를
반복하다가 눈을뜨니 캠핑의 꽃이라는
🌜깜깜한 밤이 되었답니다

저희는 사람이 되어가는 🐷랄까요^^
또 먹었죠 ^^

밤엔 조명필수
육 해 공

🤦🏻‍♀️
회 + 초밥 + 치킨 + 사진엔 없지만 내장탕까지
^^ 다들 캠핑가면 이렇게 먹는거 맞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오락프로그램을 보며
누가 잡아가도 모를정도로 딥 슬립 하였습니다
😴😴😴

새벽에 깨서 본 멋진 하늘


그러고 해가 뜰려고하는 멋진 광경을
새벽녘에 깨어 보게되었는데요
🌅 정말 장관이지 않나요 !!!!
짝꿍과 눈꼽도 안떼고 멋진 뷰를 바라보며
한바퀴 산책도 하였답니다

그러고 무의식적으로 홀린듯
편의점을 문열기까지 기다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을 흡입을 하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배가 임신한거 같아 자기야 ^^ )


가랜드도 달고 난잡한 초보 캠린이 👶🏻
집에서 챙겨온 폭신한베드에 누워
바다도보며 휴식을 취했습니다
햐 ~~~~~ 좋다 ~~~~

염따 콜라보레이션 x FLEX 미니소주


그동안 마신 술도 앞에 데코를 해놓고 ^^
플렉스 해버렸지 모얌 빠끄 🤟🏻

MJ가 피들스틱같다네요 *^^*;;;;;


바다에 발도 담가보고


갈준비를 하며 테이블보를 말리고 있었죠

바다라 형광을입은건데
저도 눈뽕이 올정도라
🕶하루종일 썬그리와 한몸이였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차게 먹고 자고 먹고 자고
캠핑갔다오면 +5kg 된다는
얘기가 사실이네요 🤣🤣

사회적 거리두기도 가능하며
편하게 휴식할수있는 호캉스와는 다른
둘이서 힐링, 추억 , 낭만 모두 찾을수있는
캠핑의 매력에 홀딱 빠져버렸어요

이번엔 바다캠핑이였지만🏖
다음번엔 알록달록 단풍이든 산쪽으로🏕
가보려고 해요 ~
좋은곳 있으면 같이 공유해주세요 ❤️


여기까지 MJ ❤️ DY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