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여행] 부산 요트투어

by amante. 2020. 9. 3.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빰빠라밤 빰빰
DY 입니다

부산여행중 가~~~~~장
매우매우 리얼리 격하게
기대했던 요트여행편을 보여드릴까해요 🤗🤗


부산요트중 젤 오래되고 젤처음 시작한곳


전날부터 엄~~청 기대한
나란뇨자 흐흐흐흫ㅎ흐 🖤

미포씨와 ‘ 갔다가 급하게 시간없어서 넘어갔지만
여러번의 전화에도 친절하신 선장느님 😭🖤

선장님 카톡으로 안전히~ 요트 선착장 도착 !
사실 구두신고 질주햇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모습도 사랑해준 MJ 고마와 🖤

우리 요트는 젤끝 젤입구에있는 멋진요트
사실 다른요트탔다가 다른선장님전화로
우리요트 입성 ㅎㅎㅎㅎ
하여간 우리는 뭐하나 제대로 넘어가는게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장님 모자 작아서 못쓰신다는 선장느님

운도 좋은 우리
기념일 축하받는거처럼
요트전체 빌린거마냥 우리밖에 없었댜
( 선장님은 우리뿐이라 기름값걱정하셨지만 ㅎㅎ)

요트에서 바라본 광안대교

찰칵 찰칵
역시 우린 찰떡짱친
서로 사진찍고 찍어주느라 정신없엇댜
( 인충은 내가 아니라 MJ인걸로 .. ? 🤭 )

뷰가 다한 나의 인생샷도 찍고 💙


짱친 MJ도 탑게이 스럽게 나왔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 !!!!!!!

안전한 곳에서는 선장느님의 바통터치를 받아서
요트운전도 한 뽀시래기 MJ
( 그덕분에 내가 선장느님과 커플놀러온거같앗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트 선실에서 바라본 광안대교
크~ 끝장난다
여기가 잠수함인가 요트인가

MJ 똑바로 운전 못해 ?!
제대로 못찍은 요트 부엌

요트투어엔 요트위크


선장느님도 친절하시고
쿵짝쿵짝 노래에
빵댕이 흔드느라 신난
MJ DY

친한척하는 우링
ㅎㅎㅎㅎㅎ
다음에도 올 의향 10000000000%


힐링 그자체였던 요트
다음엔 노을질때 오자 짱친아 🖤



MJ ❤️ 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