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Daily ] 울산셀프스튜디오 - Cobe

by amante. 2020. 9. 7.

울산셀프스튜디오는 코베스튜디오


안녕하세요 DY입니다
👋🏻👋🏻

오늘은 몇일전 친구 생일겸으로
저희끼리 사진은 자주찍지만
스튜디오가서 찍어보자는 생각에
남들의 시선에 구애받지않고
자유롭게찍을 셀프스튜디오를 가보았어요

울산에도 많은 곳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 ‘ 코베 스튜디오 ‘ 로 정하였답니다
이름도 이쁘지 않나요 ?


코베스튜디오의 입간판



여기는 디저트도 팔며 카페 겸 스튜디오랍니다
저희는 예약한 시간에 맞춰서 가는바람에
카페는 이용을 못해보았는데
구독자님들은 카페도 있으니
확인하시고 가셔도 되세요 ^^
( 스튜디오라서 예약은 필수인거 아시죠 ㅎ )


코베스튜디오 내부


입구를 들어가면 카페내부가 보이는데
카페안쪽에 셀프 스튜디오랍니다 ☺️
촬영하러들어가기전 요렇게
셀프로 찍을 핫스팟도 있구요


코베스튜디오 내부 카페



스튜디오 겸 카페다보니
멋진 사진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사진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지요


친구가 가져온 생일 소품


생일자를 위해 소품도 챙겨온 친구
정말 센스있어요 🥳

⭐️ 안에는 다양한 소품들이 많이있는데
다 사용 가능했답니다
( 저희는 심플하게 저희사진으로만 )


코베스튜디오 촬영원본 1
코베스튜디오 촬영원본2
코베스튜디오 촬영원본3
코베스튜디오 촬영원본4


저희는 셀프로 흑백 촬영을 하였어요
원본이지만 잘나와서 나중에 확인하며
찍은 폰 사진이라 아쉽네요 😅


코베스튜디오 촬영본


그러고 만장일치로 정말 저희의 찐 웃음
👆🏻 위에 사진이 best 였답니다
^ 0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뭐니뭐니해도 웃는게 이뻐보이지 않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촬영본중 4장 고르는중



수백장중 저희가 4장을 선택하는 중이랍니다
아휴 ~ 너무 많아 ~


cobe 4컷


그리하여 저의결정권은 없는
🎞 4컷이 나오게 되었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제가 아니잖아요
🤗🤗


스튜디오 내부에서 selfie



사진 나오기전 아쉬운마음에
셀카도 찍어보았죠 💓



단독사진 , 가족사진 단체사진도 가능하며
저희가 찍은 셀프사진도있어요. 또한 코베만의
굿즈도 있으니 집 인테리어로도 딱일거같아요 🌇

야외에서 찍는 느낌과는 다른
내부에서 저희만의 매력으로 자유롭게
찍을 수 있는 곳으로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