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홈파티] 홈카페 홈파티 홈스토랑

by amante. 2023. 7. 2.


안녕하세요
DY 입니다 🙇🏻‍♀️


‘ 인생은 요리와 같습니다
좋아하는게 뭔지 알려면
일단 모두 맛부터 봐야 하죠 ’
- 파울로 코옐로



저는 요리하는것을 좋아하고
세팅하는것을 행복해하며
제가 만든 테이블과 음식을 보며
저의 DY 홈스토랑에 초대된
지인들의 반응에 설레여하는
보여주기식 호들갑 그자체 완전체
새댁 DY 입니다 👩🏻‍🍳🍳🍴
( ㅋㅋㅋㅋㅋㅋ )



이번에는 저의 첫번째로 올릴
홈카페 & 홈스토랑
소개해드릴까해요 ☺️

.
.
.

MJ & DY sweet home
아파트 저층인데요
둘다 처음 아파트 살아보는거라서
아파트 계약한후 얼마나 들뜨고
설레고 하나하나 우리원하는 취향대로
꾸밀생각에 흥분상태였던 상태가 글쓰면서도
🫧 몽글몽글 생각이 나네요 ☺️

이집을 보는순간
( 🎵지금 이순간 ~~~~~ )
여기다 ! ” 싶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
남향에 베란다밖으로는 산책로라
에는 벚꽃이 여름에는 초록초록 싱그러운 나무가
가을에는 낙엽이 겨울에는 봄을 기다리는 가지가
밝은 이미지가 저희에게 딱이였죠
🩵🕊️🩵

그렇게 계절이 지남에 있어서
여름이라는 그이름에 걸맞는
초록초록하며 싱그러운 배경이
거의 다된거에 약간의 음식세팅으로
DY가 머릿속으로 생각했던거에 그 이상으로
홈카페이자 홈스토랑이 되었어요 🥳❤️
너무 쪼와 이거야 !! ! !!!
( 여러분!! 음식보다 배경이 다했쒀여..!!!! 아시져!? )

photo by. DY 홈카페


비록 지인의 급 방문으로
배달이지만 이쁜 그릇에 옮겨담으면
뭘 까 ~ ~ ~ ~ 용 ?

네 ! DY가 한거죠 ^^
( 결혼하더니 철판깐 아지매 다됬네 )

엣헴 그럼 빠르게 그날의 초저녁
간단 맥주안주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

photo by. DY 홈맥주집


왼쪽부터
누룽지  /  양송이피자  /  먹태  /  화채

저희집은 인덕션이라 누룽지를 만들기 힘든데요
누룽지는 동네5일장에서 샀답니다 ( ㅎㅎ )
Tmi 지만 DY는 이것저것 제철음식과 채소들 직접 보며
시장 구경하는걸 좋아한답니다 ☺️
마트가면 환장하고 코스트코같은 큰곳가면 임종되는..
( 다들 그러지않나요….? 너므죠아…😝 )

양송이피자는 양송이 속을 파서
냉장고비우기 할겸 양파와 당근을 잘게 썰어서
속을 판 양송이안에 양파와 당근을 넣구
그위에 모짜렐라 치즈 원하는만큼 넣고
( 치즈는 많으면 많을수록 옳다구요… 아끼지말자구요…)
에어프라이기에 3~5분간 취향껏 돌리면 끝이에요
이정도면 똥손들도 멋부릴수있는
간단하면서도 손님초대요리에 일석이죵 ?! 😏

먹태는 한동안 할맥 먹태에 빠진나머지
황태같은 팩으로 판매되는걸 역시나
빠질수없는 에어프라이기에 저는 바삭바삭한게
좋아서 7분30초 돌리면 끝 !
소스는 간단히 마요네즈,청양고추 잘게다져서
돈가스소스와 간장을 넣으면 끝입미당

화채는 말이죠~?
⚠️손님들은 모르게 만들어주세요
절대로 손님들 보여주면안됩미다
딸기우유에 연유를 아주 미쳐버릴정도로
들이부어주고 후르츠칵테일에 있는 국물(?)
요 세가지만 있으면 끝납니다 !!! !
넣고싶은 과일 넣어서 만들면
소주 가져와 ! 목구멍 열어 ! 들이부어 !
안주 퀄리티 환상의 맛 그자체죠 ^^
크햐 ~ 이정도면 인생 화채 다알려줬댜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ㅋㅋ ㅋ ㅋㅋㅋ


photo by . DY


MJ가 선물해준 꽃이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인이 준 꽃다발 이쁩니다 )

결혼하고나서 꽃 선물 받아본적 없는 아줌니 ,,
MJ 이 쟈이쟈이쟈식아 🤣🤣
다들 이런거 맞죠 ?
헤헤헤 그래두 싱그러운 저희의 홈스윗홈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게되네요



이상으로 홈카페 & 홈술집도 되었던
새댁 아줌니 DY 였습니다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