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울산카페 ] 샬로우커피

by amante. 2020. 9. 7.


울산카페 SHALLOW


태풍이 휩쓸고 간 시원한 울산이에요
다들 괜찮으셨나요 ?

저번 가오픈때 가본 cafe인데
분위기가 좋아서 포스팅해보려해요
카페소개글보다는 daily 느낌으로 적어볼까해요


샬로우커피 외관


외부는 유럽느낌으로다가
사진찍을 스팟으로 이루어져있고
큰 창으로 인해 내부도 투명하게
보이게 되어 있어요


가오픈 중인 포스터 알림


직접조명 배치로인해
포스터도 멋스럽게 보이구요


내부 주방 겸 테이블


오픈된 주방과 계산대로
사장님께서 만드시는거도
구경할수있게 되어있답니다
오른쪽 보이는 테이블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


밖에 나갈때만 끼는 커플링으로
베이지베이지 여름느낌
통일해보이죠 ㅎㅎ ?

샬로우커피 시그니처커피와 에이드


저는 상콤하게 에이드를 먹었어요
🍑


한때 저는 베이지같은 무채색을
좋아햇던지라 린넨으로된 jumpsuit
( 화장실가기 불편한거 아시겠....🤢 )

샬로우커피 내부 1


공간이 크지않지만
사진찍을 스팟은 중간중간
보인답니다

샬로우커피 내부 2


사장님 컴퓨터 찰칵 👀

샬로우커피 내부 3


개인적으로 여기 앉고싶었지만
다른분들이 앉아있어서
나갈때 찍어보았어요 🤳🏻

( 이자리가 제 개인적인 포토스팟이였답니다 )

샬로우커피 외부 의자



초반 가오픈때
가보았는데 힙스런 느낌도나며
사진 찍으러 가기엔 좋았던거 같아요
카페투어를 좋아하는 저라서
앞으로도 이쁜카페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헤헤 bye b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