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울산맛집 ] 율리 양어장가든

by amante. 2020. 9. 9.


뷰 맛집 율리양어장가든



이츠 까꿍
DY 입니다 😆
요즘 태풍에 비에 정말 바람잘날 없는 날이였어요
다들 괜찮으셨나요 ?
이렇게 비가오는날이면 비오는날 가보았던
율리에 있는 양어장가든이 생각이 나요
울산분들은 아시는분들도 계실테지만
모르시는분들도 많으실거같아서
여러쪼록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양어장가든 야외테이블


▫️ 연중무휴 9:00 - 22:00
▫️ 울산광역시 울주군 청량읍 상보두현길 68
▫️ 주차 . 예약 가능
▫️ 백숙 . 닭도리탕 . 옻닭 . 옻오리


저는 친구들과 점심에 예약을하고 갔어요
여기가 두현저수지앞이라서 뷰가 예술인거에
친구들과 만장일치로 choice !

차두대로 나눠서 갔는데 주차장도 크고
야외테이블과 실내테이블로
20,30명 단체석도 충분히 몇팀을 받을정도로
내부가 컸답니다

저희는 야외 그것도 저수지뷰를 바라볼수있는
저희만의 명당 아닌 명당자리에 앉았답니다
편하게 쌩얼로 만나자는 얘기에
정말 다들 누구세요? 급인 몰골로
( 5년뒤 애들 유치원보내고 만나는 젊줌마st 랄까요.. ㅎ )


두현저수지앞 양어장가든

 

두현저수지앞 양어장가든


세상에나 엄훠엄훠
음식나오기전 비오는날인데도
이렇게 운치있는 배경에
친구들과 저는 폰을 내려놓을수 없었답니다
( 열심히 찰칵찰칵 ) 🤳🏻


율리양어장가든 오리고기


그러다 나온 오리고기
크 ~~~ 빛깔 보이시나요 ?!


율리양어장가든 오리고기

 

율리양어장가든 오리고기



얼른 익길 바라는 저희 그리고
일어나서 물도안마시고 나온 저도 포함해
얼른 익길 간절했답니다


두현저수지 배경인 양어장가든

 

두현저수지 배경인 양어장가든

 

양어장가든 오리고기



두개의 테이블로 비오는 저수지를 바라보며

지글지글 익어가는 오리고기소리와
코를 찌르는 맛있는 냄새

정말 뭐라표현못할 환상적이였어요


콜라 + 사이다로 건배


콜라와 사이다조합으로
멋지게 건배도 외치고
😎😎




오리고기를 다먹고나선 뭐죠 ?
⭐️ 볶음밥 ⭐️
( 밑줄 쫘악 !!!!!!!!!!!!!!!!!!!!!!!!!! )
밥을 볶아 먹어야하죠
오리고기먹고 볶음밥 안먹었다면
오리고기 먹은거라 치면 안된다는
고 정 관 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은 무얼 먹어도
마무리는 밥인가봐요
ㅎㅎㅎㅎㅎㅎ


밥볶는 스킬을 알려주시는중


이모님의 화려한 입담에
녹아버렸답니다 🤗🤗


보양식으로도 좋고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시 영양보충도되며
피부건강, 기력회복도 되는
오리고기 너 ~ 안좋은게 뭐니 ~

히히 여기까지 양어장가든의
멋진뷰와 환상적인 오리고기맛에 반한
DY 였습니다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맛집] 송정 오스트리아길리  (28) 2020.09.11
[ 경주맛집 ] 맛집 료미  (20) 2020.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