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맛집] 송정 오스트리아길리

by amante. 2020. 9. 11.


송정에서의 유럽감성

오스트리아길리




봉쥬르
오늘따라 해외여행을 가고싶은
심정이 극에 다다랐을때
인사라도 해보고 싶은 날이네요
( 사실 할줄 모르는 1인 😅 )

우연히 사진 한장을 보고
‼️ 여기다 ‼️ 싶었던 장소가 있어요
정말 저만 알고 싶은 곳이지만
제가 누굽니까 좋은건 같이 나누는
행복이 더 큰 DY이라지요 😊

아낌없는 나무가 되어서
구독자님들께 좋은장소를
마음껏 보여드릴까해요

 

photo by. DY - 오스트리아길리



👆🏻이것좀 보세요 !!!!!!!!!!!!

제가 바로 요걸 보고
여기다 바로 여기야
바로 운전을 하여 오스트리아길리
가보았답니다 ( 자칭 김길동 ) 🚗

사진찍은걸 기준으로
왼쪽은 식당 오른쪽은 주방인데요
가운데에 송정해수욕장이
뙇!!!! 보이는 삼박자가
정말이지 유럽감성 제대로지 않나요 !!!!!
( 아 ~ 심장아 나대지마 .. 🖤 )


photo by. DY - 오스트리아길리



주문은 건물 내부에서 할수있어서
주문을 하러 들어왔는데
세상에나.. 안에서 바라본 뷰가
이날 날씨도 DY저처럼(?) 화창을
넘어 very 프레쉬 하였답니다
( 오늘따라 혀좀 굴리고 싶은 DY 😏 )


오스트리아길리



주문을 하고 언제나처럼
찰칵찰칵 포토타임을 즐겼죠
하하하하하
사진찍는거도 찍히는거도
둘다 좋아하는 사람 바로 이츠미 🙋🏻‍♀️


오스트리아길리



사진에서 왼쪽부분 문이
식당으로 들어가는 곳이에요 🚪


오스트리아길리


여기가 오스트리아길리에서의
포토스팟인데요
핫스팟 핫플에선 빠질수 없는
저란 뇨자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스트리아길리


이런 유럽감성에서 안찍고
그냥 갈수가 없잖아요? 🤷🏻‍♀️
그렇게 백만장을 찍었답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스트리아길리


이쯤 그만 찍고 들어가서
먹방을 찍어야겠어요


오스트리아길리



But 마지막 한컷만 더찍겠다는 몸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어준 친구가 그만찍으라고 심한말
언어폭력을 당하여 먹방을 하러 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 🥰🥰


photo by. DY - 오스트리아길리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이 나오고
❤️ 크 여기 사랑할래 알러뷰 ❤️
먹기 좋은 얇은 화덕 씬피자에
맥주한잔에 경험할수 있는
송정해변이 보이는 멋진 뷰라니 ❗️

이런 멋진 뷰가 있는데
안에서 먹을수가 있나요 !?!
저흰 야외테라스에서 자리를 Pick
아주 정말이지 완벽한 선택아닌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희 자리만 큰 나무가 그늘을
만들어주어 햇빛에 눈부심도 덜하고
나무 그늘로 인한 살랑이는 바람까지
정말이지 완벽 of 완벽 그자체


오스트리아길리 야외테이블


 
👆🏻 라탄가방 보이시나요?
소지품 넣으라고 테이블마다
구비해논 것이랍니다
어쩜 이렇게나 섬세하실까 .. 💙

먹고 있는 제모습이 이뻐보인다고
열심히 찍어준 친구
심한말할땐 언제고 찍어주긴 잘찍어주네요
사...ㅏ..사랑...한드..
( MJ가 1순위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photo by. 오스트리아길리



먹고 마시며 뷰를 보다가
문득 하늘을 올려다보니
천에 그림자진 나무의 모습도
예뻐보인달까요 ?
행복에 빠진 DY라서
누가 뭐라 해도 아무말도 안듣기는
상태에 이르렀죠 😊😊

조명도 있어서 해저물고 조명켜진
오스트리아길리도 무척이나
궁금해졌답니다

🖤 여긴 또 와야해 🖤
( 누구랑 ? 답정 MJ랑 )


photo by. DY - 오스트리아길리

 

바다의 뷰를 먹고
맛있는 음식을 더해
소중한 추억과
인생사진을 찍을수 있는
오스트리아길리
아직도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9
▫️10:00 - 24:00
▫️가게 앞 주차가능


여기까지
유럽감성을 부산 송정
오스트리아길리 에서
마음을 뺏긴 DY 였습니다
bye bye 👋🏻




MJ 🤍 DY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경주맛집 ] 맛집 료미  (20) 2020.09.10
[ 울산맛집 ] 율리 양어장가든  (16) 2020.09.09